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의사들이 절대 말해주지않는 비염치료법?

by 토리의모험 2020. 5. 8.
반응형

 

출처:구글이미지

 

비염 때문에 병원 가기전

당신이 점검해봐야되는것이 있다.

나는 왜? 비염때문에 

잠도 못자고 개고생을 

하고있는지를 말이다.

 

비염은 유전적인 요소가 있지만

대부분은 잘못된 생활패턴 때문이다.

잘못된 식습관과 운동부족이

비염을 일으키는 주된 원인이다.

 

내 얘기를 잠깐하자면,

나는 초등학교때부터

지금까지 비염에 시달렸는데,

그중 2년동안 비염에

해방된적이 있었다.

그시기가 언제냐면?

군대에 있을때다.

 

군대에선 신기하게도 

비염이 말끄히 사라졌었다.

규칙적인 식사, 잠자는 시간, 운동

이 3가지가 비염을 말살 시켜버렸다.

하지만 제대후, 늦게자고

인스턴트 위주의 식사를 

다시 시작하니 없어졌던 비염이

다시돌아왔다.

 

코세척도 하고 비염에 좋은 식품을 먹어도

잠시 완화될뿐 시간이지나면 증상은 

다시돌아왔다.

비염 때문에 쏟아붓는돈이 

만만치가 않았다.

 

부산에서 비염치료로 소문한 한의원도 가봤다.

그집 한의사는 지상파 방송에나왔었다.

200만원이라는 거금을 들어 침 맞고

한약도 6개월동안 먹어봤지만 그때뿐....

나의코는 다시 제자로 돌아왔다.

 

한약이 효험이 없다는 말은 아니다.

식습관과 운동이 기본바탕으로 되어있을때,

한약의 힘이 발휘되는것이다.

한약뿐만 아니라 비염에 좋은

보조식품도 마찬가지다.

 

출처:구글이미지

비염을 앓고있는 사람이라면

공감할만한 글을 적어보겠다.

불면증까지 생겨서 잠자는것도 힘들다.

왼쪽으로 누으면 왼쪽코가 막히고.

 

오른쪽으로 돌아누으면

똑같은 현상이 일어난다.

새벽까지 켁켁 거리다가

겨우잠이 든다.

문제는 기상하는 아침이다.

콧구멍 두개는 굳어있는 코딱지로 막혀있고,

그걸 빼네기위해 휴지에다가 코를 푼다.

이때 중이염이 발생!!

 

중이염은 코를 쌔게풀다가 

열린 유스타키오관에 균이 들어가 생기는병이다.

비염환자는 절대로 코를 풀면안된다.

그러면 어떻게 콧물을 빼라는거야?

콧물을 들이마셔서 입으로빼야한다.

이게 유스타키오관에 무리를 가하지않고.

콧물을 빼는 방법이다.

입으로 콧물을 빼는거너 더럽긴해도

귀를 지키는 제일 안정적인 방법이다.

 

평생입으로 콧물 빼면서 사는건 

상상하기도 싫다.

이런생활을 청산하고싶다면

당신이 먼저해야될 0순위는 운동이다.

운동을 하지않고선 비염 완치는 절대불가능이다.

비염의 적은 운동이다. 그외 보조식품은

서포트만 해줄뿐 근본적 치료에는

도움이 되지않는다.

 

비염완치를 통해 코를 자유롭게 하고싶다면

지금당장 운동을 시작하고, 매일해야한다.

여기서 중요한점,

비염에좋은 운동은 유산소운동이다.

 

숨을헐떡거리는 

운동이 비염에 최고의 명약이다.

등산이 최고긴하지만 문제점이생긴다.

나는 직장인이고 운동할 시간이 없다는것!!

걱정마라.

하루20분만 투자해서

당신의 심장을 바쁘게뛰게하여

온몸에 피를 돌게하는 유산소운동법을

알려주겠다.

 

출처:구글이미지

여러분이 잘알고있는 줄넘기다.

줄넘기는 공간에 제약없이 어디서든 할수있다.

그리고 아주짧은시간 엄청난 칼로리를 태워준다.

이단뛰기 연속으로 20번 이상하면,

폐는 헐떡거리며 심장은 쿵쾅 거릴것이다.

이런 현상이 일어나야 면역력이 증대가되는것이다.

김수열줄넘기 SY-001 고급형, 그린

 

 

10분정도 짧게 매일하다보면 한달뒤, 

당신의 코는 어느새 진정되어있는걸

보게될것이다.

 

하지만 여전히 아침으로는 

코가 막혀있을것이다. 

아침만 잘 견디면 나머지시간은

일상생활에 무리없이 

지낼수있을것이다.

 

비염치료에 더빨리 효과를 

얻고싶다면 음식조절에 신경써야한다.

음식에관한건 다음편에 업로드할예정이다.

 

이글을 읽었다면 오늘부터 당장

운동을 시작하라. 

당신이 하루10분도 투자를 못하겠다면

비염치료는 물건너간것이나 다름없다.

 

참고로 내가쓰는 줄넘기는 

김수열 줄넘기이다.

가성비최고 7천원이면 

반영구적으로 쓸쑤있다.

다들 하나씩 구매해서 하루 10분씩

운동에 투자하길 바란다.

김수열줄넘기 SY-001 고급형, 그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