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다이소 캔디, 젤리가 편의점 마트보다 2배 싼 이유.

by 토리의모험 2020. 3.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돈이벌리는 블로거 토리의 모험입니다. 오늘 다이소 캔디가 마트보다 싼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형다이소점에 가면 캔디,젤리가 다양하게 진열되어있어요. 가격까지 싸니깐, 사무용품살때 꼭 하나씩은 같이 사잖아요. 그런데 이런 고민쯤은 한번씩 해보셨을거예요. 왜? 이렇게싸지? 

 

 다이소는 2019년 기준으로, 전국에 1300개지점을 돌파했습니다. 겨우 문구점인데 말이죠. 스타벅스가 전국에 1200개 비교해서 많네요. 이정도규모면 물건을 대량으로  싸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예를들면 1개사면 1,000원 할것을 1만개를 주문하면 500원 이하로 구매가 가능하죠. 다이소본사에서 대량으로 주문한다음 각체인점에 뿌리는 식입니다. 중간 유통과정에서 빼먹을수 있는돈이 많이 없는거죠.

 

  편의점이나 마트같은경우엔 중간 유통과정에서 수수료가 붙기 때문에 가격이 비쌉니다. 다 비싼건 아니구요. 다이소보다 싼것도 당연 있어요. 편의점 필살기 2+1이라는게 있잖아요. 저도 이맛에 편의점 갑니다.

 

 

 

 이제 다이소 캔디, 젤리가 싼이유를 아시겠죠? 여러분은 이글을 통해 하나의 사업방법을 획득하셨어요. 대량으로 구매할경우 최대 3분의1가격으로 할인이 가능하다는걸. 요즘 잘나가는 스마트스토어도 이런식으로 왕창구매해서 팔죠. 대신 파릴지 않으면 쪽빡납니다. 물건을 대량으로 구매하다가 망해서 빚진사람 한두명이 아니거든요.

 

 다이소 캔디하나로 사업까지 공부하셨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다음엔 더 알찬내용으로 여러번을 찾아뵙도록 할게요 안녕^^

반응형

댓글